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m the one (Feat, justin bieber,Quavo Chance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1:17

    오한산은 여행할때 꼭 들어야할 음악! 처음 우리팀 작품에 사용할 인트로 영상때문에 천안으로 갔는데 운전하다가 차에서 이 음악만 과해지면 몸이 저절로 들떠서 팀원들과 소리를 질렀어요(약간의 콘서트장)


    >


    앨범이 발매되지는 2년부터 이후가 되지만 ​ 오렝망에에 다시 묻기에 여전히 질리지 않는 music입니다!방학의 한복판이라서 여행 많이 가죠?이 music차에서 볼륨 큰 국물에 꼭 들어 보세요.여느때와 다름없이 하루도 화이팅!!


    DJ의 칼리드는 1975년 11월 261태생으로 미국의 유명 DJ입니다. 대표곡으로는 Drake , Rick Ross, Lil Wayne과 함께한 i'm One 그리고 T.I , AKon, Rick Ross, Fat Joe, Baby, Lil Wayne과 함께한 We Takin'over 등이 있다.그리고 이번 곡인 I'm the One에서도 Lil Wayne가 합류하면서 그 밖에도 유명 가수의 Justin Bieber와 Quavo, Chance the Rapper도 함께 합류했으며 현재 17년 6월 4주 빌보드 차트 10위권 내에 유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


    [Intro-DJ Khaled] We the Best MusicAnother one! DJ Khaled [Pre-Chorus-Justin Bieber & DJ Khaled] Yeah, you're lookin' at the truth 그래, 너희들이 보고 있는게 거짓없단다. The money never lie, no 돈은 절대적 you wanna ride now (Let's ride, let's ride) 너 하나 요즘 내 차 타고 싶잖아 (타고, 빨리) I'm the one, yeah, I'm the one, yeah 내가 거짓없이야, 그래, 내가 거짓없다고 And you sick of all those other imitators 자고 I'm the one, yeah 내가 거짓 없으니까. [Chorus-Justin Bieber & Quavo] Oh-eh-oh-oh, eh-ohI'm the one 내가 거짓 없으니까 Oh-eh-oh-oh, eh-oh I'm the only one 내가 할 수 없을 만큼의 거짓 없이 [Verse 하나-Quavo] Quavo! I'm the one that hit that same spot (Hit it) 나는 절정의 스팟을 잘 잡는 그런 놈이야 She the one that bring them rain drops (Rain drops) 그 여자는 최고의 보석들을 가져다주는 그런 여자구나(※Migos의 화원으로 히트한다) You the one that hold me down when the block's hot (Hot) 너는 경비가 삼엄할 때 나를 도와준 사람이다. I make your dreams come true when you wake up (Dream) 네가 잠에서 깼을 때 네 꿈을 이루게 해줄게 And your look딜 비슷한지 보려고 이스트리야 Ain't gotta worry 'bout them commas 'cause my cake up 내 돈은 별로지만 요즘 많이 불고 있어서 돈 걱정은 필요없어. You can run inside my life from that fame bus (Skrr) 너는 그 유행을 타고 나쁘지 않다고 살아가면서 감정 가득 뛰어다니고 사람은 우리를 보고 현대판 Bonnie & Clyde 라고 칭하며 aCause when we pull up -brt -brt! - all angles 우리가 멈춰서기만 해도 모든 앵글은 우리에게 향하기 때문에 [Pre-Chorus-Justin Bieber & J Khal & DJ Khal] I'm the one, yeah, I'm the one, yeah 내가 거짓 없이, 그래, 내가 거짓이 아니면 And you sick of all th 비싸네, 내내 시간 낭비할 거야 이스토리 말이야. I'm the one, yeah 내가 거짓이 없으니까[Chorus-Justin Bieber & Chance The Rapper]Oh-eh-oh, eh-oh I'm the one 내가 거짓 없으니까 Oh-eh-ohh-oh-oh,eh-ohI'm the only one 내가 하나프지 않을 뿐인 거짓 없이 Okay though 좋았어. ​ ​ ​ ​ ​ ​ ​[Verse 2-Chance The Rapper]​ Uh, she beat her face up with that new Chanel​ 그 여자는 샤넬 개인 얼굴 화장을 하고 있​ She like the price, she see the ice, it make her coochie melt​ 그 여자는 돈을 나쁘지 않아, 보석을 보면 그 여자 지렁이기는 녹아 이스토리지 ​ When I met her in the club I asked her who she felt​ 내가 그 여자를 클럽에서 만났을 때 그 여자에 누가 내 한가지 감정에 안냐고 물어봤다.Then she went and put that booty on that Gucci belt하자 그 여자는 가서 내 구찌벨트에 엉덩이를 댔어.We don't got no label 우리 사이를 부르는 호칭이란 없다.She say she want bottles, she ainn' Netflix, she ain't got no cable, okay though Netflix를 보고 있었는데, 그 여자 케이블도 없어도, 뭐 괜찮아 Plug, plug, I'm the plug for her 플러그, Yeah, you're lookin' at the truth 그래, 너희들이 보고 있는게 거짓이 없어. The money never lie, no 돈은 절대적 거짓 스트리 하지 않아. I'm the one, yeah, I'm the oneI'm the one, yeah, I'm the one, yeah 내가 거짓없이야, 그래, 내가 거짓없다고 And you sick of all those other imitators 너의 속옷 고랑 추적에 질렸잖아 And you sick of all those other imitators 너의 속옷 고랑 추적에 질렸잖아. Don't let the only real one intimidate ya 하나 쁘지 않은 거짓없는 거짓말 없이 버기가 너를 겁을 많이 탄다.h, eh-oh​ ​ ​ I'm the one​ 내가 속이지 않으니까 ​ Oh-eh-oh-oh-oh, eh-oh​ ​ ​ I'm the only one​ 내가 하나프지 없는 만큼의 거짓 없으니까 ​ Oh-eh-oh-oh-oh, eh-oh​ ​ ​ I'm the one​ 내가 속이지 않으니까 ​ Oh-eh-oh-oh-oh, eh-oh​ ​ ​ I'm the only one​ 내가 하나프지 없는 만큼의 거짓 없으니까 ​ ​ ​ ​ ​ ​ ​[Verse 3-Lil Wayne]​ Lookin'for the one?​ 누구 찾는 거야? Well, bitch, you're lookin' at the one 소리, 제대로 된 놈을 보고 있구나. 그래 I'm the best yet, and yet my best is yet to come 아직 내가 탑이야. 그나저나 내게 최고는 오려면 멀었네 Ccause I've been lookin' for somebody 나는 누군가를 계속 찾아오고 있었기 때문이야. my God! She hit me up all day, get no response 오 마이 갓! 그녀는 나쁘지 않은데 매 한글자 보내면서, 나쁘지 않아서 답장은 받을 수 없다. Bitch, you blow my high, that's like turnin' gold to bronze 너는 나 혼자 요즘 찬물을 끼얹는구나, 마치 금에서 구리로 떨어지듯 Roll my eyes질하지 And when she on the Molly shyby 커플과 비슷한 God, forgive me.down for the Essence 이제 Essence를 위해 크레센드에 도착한다(※The Essence: 뉴올리언스에서 주최되는 흑인 & 흑인 음악 페스티벌) For the record I knew Khaled when that boy was spinnin' records 카리드가 레코드판을 돌리고 있을 때 카리드라는 존재를 알게 됐다.Mula Gang, winnustin Bieber & DJ Khaled] Yeah, you're lookin' at the truth 그래, 너희들이 보고 있는게 거짓이 없어. The money never lie, no 돈은 절대적 거짓 이스트리 하지 않아. I'm the one, yeah, I'm the one 내가 거짓이 없어, 그래, 내가 거짓이 없다고 Early morninh 내가 거짓이 없어, 그래, 내가 거짓이 없다고 And you sick of all those other imitators 네 며느리들한테 질렸잖아. Don't let the only real one intimidate ya 하나 꾸벅꾸벅한 거짓말 없이 베기가 너를 무섭게 하지 마라. See you watchin', don't run o Oh-eh-oh-oh, eh-oh I'm the only one 내가 하나 쁘게 안할만 한 거짓이 없으니까 Oh-eh-oh, eh-oh, eh-oh I'm the one 내가 거짓 없으니까 Oh-eh-oh, eh-oh, eh-oh-oh-oh. 나는 너의 남자라는 거 Yeah, I'm the one 그래 내가 거짓없음 Don't you know, girl, don't you know, girl 아직도 몰라, 아직도 몰라? I'm the one for you (I'm the one) 나는 너의 남자라는 거 Yeah, I'm the one 그래 내가 거짓없음 Don't you know, girl, don't you know, girl 아직도 몰라, 아직도 몰라? I'm the one for you (I'm the one) 나는 너의 남자라는 거 Yeah, I'm the one 그래 내가 거짓없음 Don't you know, girl, don't you know, girl 아직도 몰라, 아직도 몰라? ​ I am the one for you(I'm the one)​ 나는 너의 남자라는 것을 ​ Yeah, I'm the one​ 그렇게 내가 고지츠오프이다 ​ https://youtu.be/weeI한 G46q0o


    #djkhaled #디제이카리드 #imtheone #justinbieber #Uk차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