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일9 연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6:03

    20일 9의 연예기의 콘서트 1정#20일 9의 연예기의 콘서트 1정#20일 9의 연예기의 콘서트 ​ ​ 20일 9일 2월 연예의 주요 콘서트 1정을 내가 관심의 뮤지션들을 중심으로 소개하고 드릴게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공연하는 우리 레전드 가수를 한번 만나지 맙시다~ ᄏᄏᄏᄏᄏ


    하나. 김연우 콘서트(오 마이 갓 연우)


    >


    연우신, 호빗, 요정, 갓연누, 클레오파트라 등 다양한 수식어와 별명을 가진 김영누님의 콘서트가 올해도 열립니다.^^​


    ​, 김연우, 콘서트는 2019년 말 콘서트 하나 정을 찾아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가고 싶은 공연 중 하나였습니다.김연우가 노래를 잘 부른다는 것은 공인된 사실인데, 그 외에도 춤도 꽤 잘 춘다는 것과 나이를 거스르는 애기교과잔맨 덕분에 볼수록 매력이 있는 사람이 아닐까 싶습니다. ᄏᄏᄏ


    ​​


    >


    ​ ​ 하나 2월 3하나하나 KBS부산 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하나 2월의 마지막 날 만큼 이 토우쯔카 있군요.시간 되시는 분은 한번 보러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에 위치한 KBS 부산홀대중교통 정보도 함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서울에서는 2개 1에서 241까지 공연을 한대요.장소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입니다.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하나 경희대 평화의 전당아쉽게도 대구에서는 공연을 안하는 것 같네요.왜...(흑흑) 아아.. 부산까지 가야하나 ᄏᄏ 부산이.. 가깝고도.....콘서트 티켓 사려면 썩어 버리고 1 해야겠네요 ᄏᄏᄏ


    ​ ​ ​ ​ ​ ​ 2. 실수 트로트 콘서트 ​ ​


    >


    ​ ​ 두번째는 2019년 가장 핫한 가수들과 하나 콧눙 미스트 록, 실수 트로트 가수 분들입니다.^^ 트로트를 듣지 않는 저도 알 정도로 유명한 분들입니다. 저희 부모님도 미스트롯 가끔 보거든요 항상 신경쓰는건 아니지만


    ​​​


    >


    출연은 송가인, 홍자, 정미아이, 정다경, 숙행, 박성연, 김소유, 하유비, 두리 입니다.미스트롯 콘서트는 전국 투어 콘서트이며,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등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공연을 하네요.​


    ​​​


    >


    제가 있는 대구에서도 콘서트가 열리는데 대구에서 콘서트를 한다면 주로 EXCO(엑스코)에서 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 지번은 덱그와은토 북구 엑스포에서 10번지.​ 엑스포 전까지 가는 버스 노선은 304,306,323,323-1,413,503,653,937등이 있고 엑스포의 건너 편에 서는 버스는 300,304,306,413,323,323-1,503,937번입니다.개인적으로 저희 집에서는 환승 없이 바로 가는 버스가 없는 것이 아쉽지만요.ㅎ의 환승을 해도 1시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없어서 나쁘지 않아요^^​ ​ ​ ​ ​ ​ ​ 3. 이승철 콘서트 ​ ​


    >


    "이승철 콘서트도 연스토리로 안해주면 참가하겠습니다.^^김 베리요 카누와 함께 사랑 이야기의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레전드 남성 보컬 중 한 명인 가는 세상 승철.아직 콘서트를 직접 보러 간 적이 없어서 콘서트 실황은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wwww 콘서트에서는 뭐 뮤직만 잘불러가는게 아니라 관객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하는 경우도 많은 데이승철씨는 어떻게 관객들과 소통하는지 궁금합니다.^^​


    ​​


    >


    >


    이것도 내가 살고 있는 대구를 기준으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다른 지역 분들에게는 좀 죄송하네요.웃음 장소는 역시 자신, 대구 엑스코(EXCO)입니다.^^​


    ​​


    >


    ​ ​, 서울에서는 21일 토요일과 22일 일요일 양일 간 공연을 하네요^^​공연 장소는 서울 강남구 영동 대로 513. 삼성동에 있는 코엑스 건물입니다.삼성동 코엑스는 이전에 한 번 가본 적이 있는데, 길어져서 기억이 좀 흐릿하네요.벌써 10년은 지난 것 같은데 요즘은 당시보다 많이 바뀌고 있지?ᄒᄒ 오랜만에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 ​ ​ ​ ​ ​ 4입니다. 장 전 콘서트 ​ ​


    >


    ​ ​ 그 다음에는 24하나그와 25한 날 열리고 있는 것으로 장정 콘서트입니다.창정씨도, 뭐 남성보컬리스트에 오르면 외로워지는 편이에요. 웃음 레전드 남성 보컬만 기이 3번째 나왔네요.^^ 입니다 창정의 전성기였을 때는 저도 입니다창정뮤직들을 자주 듣곤 했죠.뮤직 노래가 너무 많아 제목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멜로디를 들으면 절반 이상은 알 수 있을 정도다.^^​​


    ​​​


    >


    공연 장소는 서울 잠실 체육관이랍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5(잠실 1동 10. 잠실 실내 체육관.지하철은 2호선, 9호선 종합 경기장 역 6번, 7번 출구 쪽입니다.버스노선도 과인 와있는데 더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버스노선을 알려주는 사이트를 참고하는게 좋겠죠?^^​


    ​ ​ ​ ​ ​ ​ 5. 박진영 콘서트 ​ ​


    >


    나를 떠나지마~~아~~(웃음)


    ​ JYP라는 이름이 잘 맞는 박진영의 박진영 콘서트가 28하나그와 29개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펼쳐집니다^^박진영씨는 자신의 음악도 유명한데 다른 유명 가수의 작곡도 하면서 그 가수의 음악도 거의 유명해졌습니다.대표적인 음악가 박 지윤의 성인식GOD의 대표곡도 작곡을 많이 했어요. ㅋㅋ


    갑자기 의견 나쁘지 않은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지오디의 맏형 박준형(와키만ᄏᄏ)과 JYP 갓서로 가사에 대해 소견을 내고 조율을 하다가 잘 맞지 않아서 박준형이 마침내 "내가 너보다 나쁘지 않은 사람이 많아요, 마"라고 말했어요.


    새삼 놀랍네요.. 즈니형의 나이.. 아니.. 나쁘지 않지만..ᄏᄏᄏ


    >


    ​ ​의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88-2올림픽로 424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입니다.올림픽공원은 공연, 행사가 상시적으로 열리기 때문에 공연 때는 교통이 혼잡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는 부탁이 있습니다.서울의 교통체증은 .... 아니... 스토리 할 필요도 없어요.


    ​ 서울이 수도와 인프라도 많아 공연 콘서트도 많이 하고 볼거리도 많은 여러가지 장점들이 정말 많지만 유 1 하게 서울에서 살고 싶지 않다.고 느낀 부분이 즉각 심각한 교통체증입니다ᅲᅲᅲᅲ 관광객으로서 그냥 놀러간 것인데 지하철에 앉기는커녕 서 있는 자리도 없는데 충격衝撃 출퇴근때도 아니었는데 내용입니다... 투덜거림..코코코


    ​ ​ ​ ​ ​ ​ ​ 6.에 1리 콘서트 ​ ​


    >


    드디어 여성보컬이 홀로 자신감이 찾아왔습니다.가창력, 두말할 것 없는 가수에 1리."처매의 데뷔와 동시에 큰 트렌드를 끌었습니다."^^ 가창력에 얼굴도 몸매도 좋아, 그야말로 모든걸 갖춘 팔방미인이네요. 부럽네요 ᄒᄒ 저 포스터 정말 예쁘게 자신감 와서 계속 보는 중...ᄒ ᄒ ᄒ ᄒ


    ​​​


    >


    이번 공연정보는 대전광역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서울과의 부산, 대구는 공연 정보가 많기 때문에, 다른 지면도 공연 정보를 알면 좋을 것 같습니다.^^​의 주소는 대전 유성구 엑스포에서 최초 07로 DCC, 대전 컨벤션 센터 전시 홀에서 열립니다.엑스포라 그런지 근처에 엑스포 공원이 있네요.대전 엑스포...정말 추억나는 이름이네요 꿈속임과 함께했던 그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른다...(우와...이곳에서 과인이 드라과구나...)(웃음)


    ​ ​ ​ ​ ​ ​ 7. 플라이 투 더 스카이(FTTS)​ ​


    >


    긴 공백 후에 컴백하여 더욱 반가운 얼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공연도 진행됩니다.그리고 힙합 레전드들도 함께 출연한다고 한다.타이거 JK, 윤미래, 래퍼 비지가 찬조 출연하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공연은 전국 투어로 진행되니 세부 정보는 인터파크 등 각종 공연 정보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프라이 투 "더 스카이"는 "그 당시를 산 사람들은 노래를 듣지 않는 사람이 정말 로거가 없을 정도로 유명했습니다.노래뿐만 아니라 여러 오락프로그램에도 그리 나쁘지 않은 주제에 사람들에게 친근한 선들도 심어주었고.특히 미쿡 한국인인 브라이언이 한국말도 잘 못했을 때 예능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즐거움을 준 덕분에 사람들에게 보다 긍정적인 리드를 넓히는데 성공했습니다.ᄒ ᄒ ᄒ ᄒ


    ​​​


    >


    >


    >


    대구는 역시 나쁘지 않아서 엑스코에서 공연이 열리네요.여기까지만 있으니깐 슬슬 소견이....대구는 엑스코 속은 공연할 곳이 없지 않을까 하는 소견....ᄏᄏᄏ


    대구 오페라 하우스 같은 곳은 안될까..거기는 오페라와 뮤지컬의 특화라 좀 무리겠군요...확실히 이럴 때는 서울이 부러워요 주요 소비자층이 서울에 많이 몰려있으니까요.


    일단은 당신들이 늘어서 여기까지 쓰기로 했는데 여기서 못다한 가수들도 엄청 많아요.싸이, 김범수, 이소라, 케이윌, 장범준, 크러쉬 등 ᅲᅲ 하 본인처럼 다들 너무 매운 분들입니다. 후후 ​ 20하나 9년 내복 콘서트 하나 정을 보니까 20하나 9년 하나 2월 올해 안용으로 쿳봉잉눙 공연도 잇코오느 공연은 2020년까지 계속되는 공연도 있네요.​


    ​ 2019년이 지나고 본인의 면 그 때는 2020년 콘서트 1정 라모, 한번은 하나도 봐야겠네요.^^​​​


    #20하나 9영이 이야기의 콘서트 1정#20하나 9영이 이야기의 콘서트 ​ ​ ​ ​ 얼마 남지 않는 20하나 9년 가까이 다가가용이이한 길을 맞아 20하나 9영이 이야기의 콘서트 1정을 조사했습니다.​ 모두 20하나 9년 용이이한 길을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어요 ᄒᄒ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