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재밌는 드라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7:42

    이 포스트 이야기는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고 앞으로도 넷플릭스를 시청하면서 재미있는 영화 드라마 순위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많은 콘텐츠들이 있기 때문에 시청한 것 중에서 순위를 정하기 때문에 객관적인 기준이 아니라 개인, 개인, 개인, 기호 순위입니다.


    >


    The한 00메이즈 로댕 신랑 대등한 감정으로 시작하여 기대하면서도 b그프도라마처럼 보이는 1감정 때문에 일, 2화를 보고는 당분간 잊어버리고 다시 보기 시작했던 3일 만에 시즌 3까지 보게 된 드라마입니다.말이 갈수록 탄탄한 말과 연출이 보여서 어느 미드보다 몰입감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멈추지 않는 다음 이야기의 클릭을 하실 겁니다.가장 최근에 본 넷플릭스 드라마 중에서 최고로 꼽을 수 있습니다. 시즌 3에서는 엘월 나쁘지 않아로 나가는 감정이 있지만 그나마도 재밌게 보고 말았습니다.간략한 말은 미래의 한 AI 표결로 지구의 모든 핵미사일이 발사돼 수세기 동안 우주의 방주에서 지내며 지역으로 돌아갈 날을 기다렸던 인류는. 우주 방주에서의 가끔씩 이 약간의 상황이 닥치면 범죄자들로 구성된 아이들을 지역에 보내게 되고 말이 시작됩니다.말의 시작은 완전 공상과학이지만 말의 전개는 공상과학과는 정반대 지역인들과의 살육전? 고대 전쟁을 말한다. 전쟁물을 나쁘게 보지 않기 때문에 이 드라마만은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강추합니다.


    >


    카켁루이(아이, 애니메이션)시즌 1로 결말이 나쁘지 않아 짧은 아이, 아니메이다니이다.도박에 미친 여자 1프지앙 아가 도박과 계급에서 인생을 결정짓게 되고 있는 한 상류 학교로 전학, 하나어 나쁘지 않아는 하나를 사이코티크에 그리며 낸 아이 니이다니다.짧고 강렬한 이미지를 심어준 애니메이션인데 이것도 계속해서 sound화를 클릭하는 몰입감 있는 아이였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


    기괴한 스토리(Streinger Things) 정기결재를 시킨 첫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제가 입소문을 통해 시청을 했습니다만, 입소문이 원인이 된 것입니까? 보면 볼수록 몰입감이 있지만 스토리 전개가 느리다고 생각합니다.특별히 몰입감이 높다는 생각은 없지만 잔잔하게 다가오는 재미랄까 아무튼 추천합니다


    >


    페이트 스테이과인이트 페이트 제로 페이트 아포클리파(어린이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O.A 센스 8 흑자의 농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