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ake Love/BTS/방탄소년단/가사/뮤비/MV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1:32

    처음뵙겠습니다, 새벽입니다여러분 외쳐라~~ 언제나 그랬듯이 날, 피티엣의 컴백이에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새롭게 컨셉을 장착해 앨범 'Love Your Self 轉 Tear'로 돌아왔습니다. 아련한 감성을 살린 콘셉트로 이번 앨범도 흥행 예약했습니다. 그러면 이때부터 타이틀 곡인의 가사와 뮤직 비디오를 보러 가서 봅시다!슐=3


    >


    'Fake Love Fake Love' 가사 '널 위해서라면 난 슬퍼도 강한 척 할 수 있었어' '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길' '내 약점은 모두 감춰질 길 없는 꿈 속에서 피울 수 없는 꽃을 키웠어'm sosick of this Fake Love Fake Love I'm sorry butit'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너는 없던 내가 왔던 route 잊었구나 와인도 내가 어떤 사람이었는지도 잘 모르게 되었다. 거울에다가 말해줘 너는 도대체 어떤 니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척 할 수가 있었어 당신을 위해서라면 나는 아파도 강한 척 할 수가 있었어 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길 내 모든 약점은 다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어나지 못하는 꽃을 키웠던 Love you so bad 널 위해 아름다운 거짓말을 내뱉어 Love it's so mad Love it's so mad 너의 인형이 되자 너의 인형이 되어라 Love you so bad mad mad mad mad lomad love you so mad love you sove Fake Love I'm so sorry but it'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Why you sad? I don't know! 나는 몰라 웃어봐 사랑해 과인이조차도 버린 과인이 너조차 이해할 수 없는 과인이 낯설구나... 네가 나쁘지 않은 과인으로 변해버린 내가 아니면 옛날에 네가 잘 알던 내가 아니란다 나는 눈이 멀었어 사랑은 무엇이 사랑 It's all fake love(Woo) I dunno I dunno I dunno I dunnowhy(Woo) 와인도 나를 ustnowno me a lusty susty ailt justnownownownownownownownale susee it's so mad Love it's 날 지워 네 인형이 되려 하는 Love you susee is shoke fake fake fake fake fake is shove youo sove love je love love you you


    >


    이번 앨범 기본 컨셉 자체가 1단 조용히 몽환적이고 은은한 느낌이 아주 다소움는 것 같아요. 뮤직비디오에도 되게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이 들어요. 노래 비디오를 보러 가볼까요?


    이번 앨범도 대단해요!뮤직비디오 분위기도 좋고 이번에 애들 콘셉트도 식상하고 헤어스타일도 파격인데 그 와중에 잘생겼고 결론은 그저 그래요.(웃음) 지난 앨범에서는 조금 소년같은 느낌이 강했는데, 이번에는 좀 소년이라기보다는 사랑의 아픔을 알아버린 좀 성숙한 이미지, 퇴폐미를 가졌던 것 같아요.너무 아련하고 슬프지만 다들 매력적인 곡인 것 같아요.


    이번 앨범 활동도 방탄소년단이 아프지 않고 힘차게 활동할 수 있도록 응원하면서 글을 쓰면서 슬슬 마무리를 짓겠습니다.:)이번 주 1주간 참아 준 우리에게 고맙다는 이야기를 전하면서 나는 이미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


    5. 하나 8문제의 희생자들을 유족에게 조의를 표한다.잊지 않을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