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님 초월홍삼 선전 촬영현장 유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0:08

    >


    만나서 반갑습니다여러분 초월입니다:) 당 하나의 테마는 즉석 즉석...!! '매우 최근에는 유출할 수 있다!! 송가인 씨, 초월홍삼 홍보 촬영 현장이다.일단예기를시작하기에는이미이사진의손가인양을잘찍었죠?제가현장에서직접찍은사진이거든요. 오랜만에 유출되지 않았지만 최근 부터 초월홍삼 홍보촬영장을 함께 들어오세요.


    >


    지금은 많이 시원해져서 완연한 가을날씨가 되어버렸습니다만, 실은 초월홍삼의 머캐팅촬영때도 정말 더웠었답니다. 후후아 송가인 님께서 초월홍삼마캐팅 촬영을 시작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한 발 앞서 달려갔더니 바깥 날씨보다 촬영장 열기가 뜨거웠습니다.스튜디오의 모든 인원이 앞으로 촬영 때문에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는데 송가잉 씨에게만 4명씩 나쁘지 않아서 오늘.을 더욱 빛내려고 노력하고 있었습니다.너무도 2019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한 당신이니까 이미 많은 분들이 TV를 통해서 보기는 있지만 사실 TV 나쁘지 않아 핸드폰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한결 이쁘기 때문에 있는 모습을 책임자로서 다음 아내를 위해 전체가 힘을 주었답니다. :)​


    >


    초월이는 사실 카메라 앞에 서면 얼어버려요.증명 사진을 1장 찍으려 해도 카메라 맨과 카메라 앞에서 굳어 버립니다만, 송가잉 씨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도 프로답게 자연스러운 촬영을 계속하고 계십니다.여러가지 포즈를 취해달라고 하기 전에 센스있게 포즈를 취해준 덕분에 촬영이 더 쉬웠어요. 흐흐


    >


    아무래도 송가인 님을 몇장 더 찍고 싶어서 핸드폰 카메라로 10장 더 찍어봤는데..저의 조잡한 손 기술과 작은 휴대전화 카메라로는 도저히 송가인의 남매를 다 찍을 수가 없었어요. 실물 보는 게 훨씬 예쁜데 얘기에 담을 방법이 없네요. 호프 송가인 씨가 제품 콘셉트에 맞춰 표정이 본인의 포즈를 정말 신경 쓰는 걸 느꼈는데요.때로는 전문적인 상념으로, 또 때로는 장난기가 가득한 상념으로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는 모습이 신기했습니다.그리고 '송가인드롬'이라는 말이 제가 직접 오는게 아니라 본인인줄 알았어요.


    >


    여러분 사진이 흐릿하게 나와서 미안해요↓ 제가 좋은 사진을 찍어보려고 노력했는데 이게 제 한계에요ᄏᄏᄏ 개인적으로 송가인씨는 치마저고리가 정말 잘어울리다고 생각했어요. 흐흐


    >


    사진 촬영 도중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는 가인님!! 놓치지 않고 빠르게 찍었습니다. 사실 촬영이 오전 내내 체크가 계속돼서 그냥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힘들었어요.근데 송가인 씨는 '인간 비타민'이라는 말에 걸맞게 정말 힘든 내색 없이 촬영을 계속했어요. 정말 서운해 하는 분들이 촬영 중간 지치고 지쳐보이는 분들이 오셔서 열심히 하라고 하셨는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어요.아무래도 제가 사진을 잘 찍을 수가 없어서 사진작가님이 찍은 사진을 몇 장 보여드릴까 해요.


    >


    송가인 님 팬카페 여러분들이 초월홍삼 홈페이지에 있는 송가인 님 사진을 청 스토리를 많이 캡처해 주셨어요 힘든일 여기저기서 캡처하지 말고 꿀 같은 사진 받으세요. 아까 한복도 어울린다고 스토리를 썼는데 화려한 옷도 어울리네요! 얼마전 송가인씨의 단독 리사이틀 포스터 사진을 봤는데 정스토리 옷에 따라 분위기가 어떻게 본인한테 달라지는지 송가인씨는 보면 볼수록 천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


    제 블로그 메인 타이틀에도 걸려있는 러블리한 송가인씨의 사진! 솔직히 그 전까지는 미스트로트가 본인의 많은 무대에서 무대 의상을 입고 본인이 오는 걸 많이 접했기 때문에 이런 러블리한 느낌의 송가인 씨를 만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사들도 정예기의 인기를 많이 갖고 있어요. 역시 제가 찍은 것보다 전문작가님이 찍어주신 사진이 확실히 송가인씨의 느낌을 잘 살렸네요. 《마지막으로 선전 촬영 현장을 영상에서 다소 소리는 메이킹 필름을 보면서 이번 포스팅의 끝을 내겠습니다:》


    #송가인 #초월홍삼 #송가인홍삼 #송가인CF #초월홍삼마케팅 #송가인사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