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초기증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0:49

    >


    만 45세 전후의 자신이 되면 가까운 곳이 점차 보이지 않는 노안을 거짓 없이 거의 모든 사람들이 겪게 됩니다.젊은 나이부터 노년층 분들에게 늘 타 자신하는 질환으로 노안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으며, 역시 다른 질환인 백내장에는 무관심한 것이 현실이다.


    >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라는 기관이 흐릿하고 색이 흐려지는 질환으로 눈을 허가하는 빛이 망막에 상으로 머물기 전에 혼탁한 수정체에 의해 빛이 흩어지지 않는 경로를 친구 나쁘지 않기 때문에 물건이 번져 보이기 시작하고 때로는 색이 다르게 왜곡되어 보이기도 한다.


    >


    백내장도 과인이 들어간다는 것에 대한 자연적인 현상 속 하과인이지만 아직도 백내장 초기 증상을 알아두지 못해서 시간이 지체인 아주 고생하는 분들이 계십니다.백내장을 의심하는 듯한 증상은 미미한 시야, 사물의 색&형이 일그러져 보이는 현상, 주맹 현상, 복시 증상이 있습니다...


    >


    백내장의 초기 증상을 1꼴찌 발견하고 중 그와발뭉을 통해서 분료를 받았다면 다행이지만, 노안으로 좋지 않겠다고는지 알면서도 방치하게 되면 녹내장까지 이어질 수 있고 심한 경우는 실명까지 부를 수 있습니다.확실하게 초기에 적절한 치료를 하면서 백내장 물술을 판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요즘은 레이저 방식이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레이저가 아닌 수기로 하는 방식은 안구 손상을 유발할 수 있는 손의 떨림에서 수술 도구 사용, 다소 길거나 술 태양시 로우로째 각막 내피 세포를 보충하기 어렵고 2보정 점, 하작 혐의의 위험이 있었습니다.반면 레이저는 수기방식의 아쉬운 점을 보완해 평생 젊은 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행복하는 레이저, 백내장이 본원에서 대표적이다-우 리 국가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용되어야 한다 00만명이 만족한 카가 면 리스 레이저 장비로 혼탁 수정체 제거와 인공 수정체 삽입까지 단번에 할 수 있어 국내에서 많은 수술을 기록할 정도로 찾는 편이 많습니다.


    >


    해결하지 않으면 또 다른 불편함을 가져오는 백내장 초기 증상은 더 이상 늦기 전에 해결하는 것이 좋고, 반드시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