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자가진단 자신아지는과정!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4:16

    얼마 전 편도 결석의 자가 진단을 해 버리는 sound,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이편도결석이구취의원인이라면서요?편도설령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sound 식물과 세균이 뭉쳐서 생긴 쌀알과 함께 작고 노란알 때문에 요즘... 심한 입냄새의 원인을 경험중입니다. ᅲᅲ


    >


    나름대로 꼼꼼하게 양치질을 하지만...자꾸 짠 냄새가 나는데 이상해졌는데 또!!!혹시 저한테 말참견해서 제가 좀 나올거 같으면 부끄럽게 견해하시는게 아니라 건강상의 문제가 생긴건 아닌지 잘 보셔야 한다고 생각해요!저는 편도선에 구멍이 있다는것도 이번에 아내 목소리로 알았어요(건강에 무관심했던 저를 몇 번이나 반성했던 날들이었죠)


    그래서 이 결석이라는 것은 저는 굉장히 딱딱한 돌멩이 같은 생각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근데 막상 만져보면 딱딱하지 않고 치즈같은 상념이에요.쌀알만한 크기도 있고, 진행상태라면 손톱만한 것도 있다네.게다가 1개 1개만 할 수 있다고 거듭 과잉 관리가 가능하니까 평소에 잘 관리할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실제로 편도선이 크고 편도선의 구멍이 클수록 분비물이나 sound식물, 세균 등이 반응하기 때문에 당연히 결석도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


    편도 유이 자리의 자가 진단을 할 때 매우 중요한 것이 자신이 있는데요!알을 제거하자 손가락이 자신의 면봉으로 긁어내면 절대 안 된대요!!​ ​ 그렇게 되면 2차 감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단의 알갱이를 삭제하려면, 선생님에 갈 제1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 ​


    아무튼 저는 심한건 아니지만... 불편한 증상이 계속 반복되었어요.편도염이 자주 나면 편도의 작은 구멍이 커집니다.(당연히 위에서부터 이야기를 쓴 것처럼 결석이 많이 걸릴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썰매 식물의 찌꺼기, 고단백질의 콧물이 걸리면 세균이 더 생겨서 결석할 수 있습니다.여러가지 요인은 정말 다양해요.​


    어떻게든 편도 결석과 편도염이 혼동될 수 있습니다만, 분명히 다른 원인과 증상이 있습니다.​ ​ 편도염의 경우 편도선이 부어 이물감이 보던 잉헤 고열을 느끼므로 ​ ​ 결석은 염증을 1우쿄소이 관통, 목 아픈 입 냄새가 봉잉지망코욜가 본 사람 이외의 증상은 없어요 ​ ​


    기침이 과도하게 재채기를 할 때, 이물질이 과민하고 목이 감기처럼 간지럽고 목에 뭔가 낀 듯한 답답함이 느껴질 때! 제대로 양치질하고 있는데 짭짤한 냄새가 나는 분들은 편도 결석 자가진단을 꼭 받아보세요! ​​​​


    >


    스마트폰의 플래시 빛으로 입 안의 편도에 흰색 알갱이가 있다면 맞춥니다. ⇒저는 사실 예상은 하고 있었어요.지금까지 한번도 편도가 예상치도 못했기 때문에, 좀 당황스럽긴 했지만


    >


    근데 이제 잘 관리해야 돼.건강의 소중함을 깨달았을 때 앞장서고 있습니다.아무래도 직접 알갱이를 빼는 것은 위험하다고 합니다.또 제가 당황한 일이 자주 일어나는 주요 원인 중 하과의 칫솔질을 잘 못해서 치석 등이 물질이 쌓여서 그런 것입니다.아니, 과인의 이름을 하루에 세 번 이를 닦던 나였는데 그 비결이 틀린 것 같아요.


    ​​​​


    >


    이번에야말로 칫솔질이 제대로! 제대로 해보려고 sound파 전동칫솔을 하과인장하게 되었습니다.기대했던 것보다 좋았어요.​


    결석으로 입이 너무 매운 냄새 나는 분은 전동칫솔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왜냐하면 저는 정예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거든요.아니, 이렇게 이빨을 칫솔이 있으면 쓸걸 그랬어요.​​​​


    >


    블랙, 핑크, 화이트 컬러가 있었는데 저는 당연히 분홍색을 골랐습니다.솔직히 깨끗한 세척에 초점을 둔 칫솔을 선택하기 때문에 디자인은 처음부터 기대하지도 않았습니다.


    근데 이 칫솔 왜 이렇게 예쁜지 욕실에 두고 쓸때마다 기분이 밝아지는 느낌이 들어요.이렇게 무엇보다 입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되는 칫솔이라는 점이 감정적이고 플래그 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내가 소견한 것보다 훨씬 똑똑한 기능을 많이 갖춘 칫솔 같아..


    >


    ​ ​ ​ ​ 이 칫솔에는 총 5개 모드가 있습니다 소프트 모드는 소음파 전동 칫솔을 처음 사용하는 분에게 적합한 낮은 주파수의 모드입니다.그리고 민감 모드는 붓고 피가 나는 오리의 잇몸에 부드럽게 작용하기 때문에 부드럽게 세정해 줍니다.세정 모드는 세정력이 뛰어난 모드로 플래그 및 이물질을 잘 제거해 줍니다.마사지 모드는 잇몸 마사지 기능이 추가되어 잇몸순환을 촉진하고 치주염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모드입니다.한마디로 잇몸 건강관리를 하다 모드인 것 같아요.​​​​​


    >


    마지막으로 아까 언급한 미백은 착색이 제거되어 미백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안그래도아무리건강상글재라도입핵매운냄새가난다고해도혹시자기사람들과대화해서핵냄새가날까봐너무걱정해서stress받았어요. ᅲᅲ


    >


    하지만 이 칫솔을 사용하면서 칫솔질을 깨끗이 해서인지 최신에는 많이 나빠진 느낌, 다시 한번 깨끗한 칫솔질이 중요성에 대해 깨달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사면 훨씬 좋은가격이에요. 폴건강칫솔을 원하시면 온라인으로 사용하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끝나고 자야겠네요. 모두 안녕히계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